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프로그래밍
- OS
- JUCE라이브러리
- vim-go
- c++ heap
- JUCE library
- 알고리즘
- 자료구조
- Nebula
- C++ gui
- LOB
- Docker
- 공룡책
- C++ gui 라이브러리
- BOJ
- tour of go
- go
- JUCE 튜토리얼
- 코딩
- 운영체제
- a tour of go
- JUCE
- 연결리스트
- go channel
- C++
- 백준
- C++ library
- gui
- C언어
- 리듬게임
Archives
- Today
- Total
CafeM0ca
[JUCE]키 관련 함수 본문
반응형
키 입력받아야할 때가 있는데 std::cin으로 받으면 콘솔로 받아야한다. JUCE에서 창(윈도우)에서 입력받기 위해서는 아래 함수를 써야한다.
juce_wchar는 아래와 같이 정의되어있다.
A platform-independent 32-bit unicode character type. // (32비트 독립된 플렛폼 유니코드 문자타입)
독립된 눌린 키를 문자로 반환한다.
이 문자는 만약 텍스트 에디터나 비슷한 컴포넌트에서 키를 눌르면 출력되는걸 볼 수 있게 할것이다.
이런식으로 쓸 수 있다. (JuceDemo의 소스코드중 일부)
보는바와 같이 KeyPress클래스의 메소드다.
반응형
'Programming > JU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CE]JUCE의 라이선스 (0) | 2018.04.18 |
---|---|
[JUCE]튜토리얼10 The Audio Application template (0) | 2018.02.27 |
[JUCE]튜토리얼9 The Lable class (0) | 2018.02.19 |
[JUCE]튜토리얼8 Slider values (0) | 2018.02.18 |
[JUCE]튜토리얼7 Listeners and broadcasters (0) | 2018.02.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