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M0ca

2018 ICT 어워드 코리아 후기 본문

잡담/대회

2018 ICT 어워드 코리아 후기

M0ca 2018. 6. 9. 16:44
반응형

여태까지 해본 대회중 가장 익스트림한 대회.

동아리 후배가 알려줘서 신청하려 했는데
까먹고보니 기간이 지났었다.
아쉬운 마음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기간이 마침 딱 그날까지 연장되었다.

그러나 무통장 입금을 해야하는데 현금이 없었다. 마침 딱 외주로 돈벌고 남은 3만 3천원이 있길레 다 응시료로 썼다.(넘 비쌌다..)

입금하려고 은행을 찾았는데 마침 딱 내가 사용하는 은행의 ATM이 있었다.

입금완료 후 며칠뒤, 외주도 껴있고 동아리 프젝도 저퀄이라 대회갈 시간이 없어서 환불하려 했는데 거절당했다..

어쩔수 없이 갔다. 성결대학교를.
늦을뻔했지만 안늦었다.

문제는 3문제였는데
1. 숫자 5개 입력받고 순서상관없이 이어붙일때 중복제거한게 가장 짧을때 출력
2. 전시회에 전시를 가장 오래할 수 있는 날짜
3. 강가에 어망을 펴놀때 가장많이 물고기 잡는을 때

전부 풀 수 있을정도의 난이도라 다행이었지만 2시간안에 모두푸는건 무리임을 잘 알고있기에
3번이 가장 점수 높길 바라며 풀었다.

풀다보니 문제가 말이 안되서 이의재기 했는데
"문제 오류는 거의 없습니다. 한번 본부에 물어보겠습니다." 라는 답변이 오고 10분인가 20분인가 아무튼 본부에서 문제 오류+테스트케이스 오류가 있음을 인정했다.

어찌됐든 5분남기고 오류 다 뜯어고치고 내고왔다.
한문제라도 풀면 다행이였는데. 풀어서 만족한다ㅎㅎ.

다른 응시자들은 3번에 문제 오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의제기를 하지 않았다는것은 나만 3번 잡고 있던게 아닌지.. 혼자 생각해봤다.

집가서 hyu나 뜯어 고쳐야지..


+7/9

오늘 탭정리하다 창 있기레 대회 결과가 궁금해 조회해봤는데 장려상탔다.


반응형
Comments